카테고리 없음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8월 30일부터 지급

♩♪♬** 2022. 8. 22. 06:40
반응형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8월 30일부터 지급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8월 30일부터 지급을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8월 30일부터 지급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8월 30일부터 지급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8월 30일부터 지급

코로나19가 발생한 후로 전 국민 재난지원금뿐만 아니라 지역별로도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지원금은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인데 8월 30일부터 지급한다고 하여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목차

    지급대상

    코로나19가 유행한 이후 처음으로 사천시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지급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22년 7월 31일 기준 사천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사천시민
    • 외국인 중 체류자격 영주권자(F5)
    • 외국인 중 결혼이민자(F6)
    • 9월 23일까지 출생한 아기도 포함됨

     

    신청기간 및 지급방식, 사용처

    2022년 8월 30일(화)부터 9월 23일(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받고 지원금액은 인당 30만원 지급됩니다.

    재난지원금은 신청 즉시 선불카드로 지급되고 2022년 11월 30일까지 모두 사용해야 하며 해당 기간 내에 사용하지 못한 지원금은 환수되니 꼭 기한 내에 사용해주십시오.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는 관내 신용카드 가맹점인 소상공업체이며 대형마트나 유흥업소, 사행업종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자의 주민등록상 주소지의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직접 신청하시면 됩니다. 세대주 또는 만 19세 이상 세대원이 신청할 수 있으니 미성년자 자녀분의 재난지원금은 보호자께서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신청자가 몰리는 것을 막기 위해 출생연도 끝자리로 첫째 주에는 5부제를 시행할 예정입니다.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5부제 날짜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5부제 날짜

    대리인이 신청할 경우에도 요일제 기간 동안 대상자 본인의 해당 요일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평일에 주민센터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에도 접수창구를 운영하는데 첫째 주 주말에만 운영하니 평일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엔 꼭 날짜를 확인해주세요!

    • 2022년 9월 3일 토요일 : 출생 연도 끝자리가 홀수
    • 2022년 9월 4일 일요일 : 출생년도 끝자리가 짝수


    또한 거동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9월 14일부터는 “찾아가는 신청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니 주민센터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방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이의신청기간은 9월 26일부터 9월 30일 일주일입니다.

     

    사천시청 홈페이지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관련 궁금하신 점이나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위의 사천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천시 긴급재난지원금 8월 30일부터 지급을 공유해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원천이 됩니다.



    함께 읽을만한 좋은 게시물

     

    과천시 재난지원금 1인당 10만 원 지급

    과천시 재난지원금 1인당 10만 원 지급에 대하여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과천시 재난지원금 1인당 10만 원 지급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과천시 재난지

    dailyoutgoing.com

     

     

    위기청소년 생활지원금 8월부터 월 65만원으로 인상

    위기청소년 생활지원금 8월부터 월 65만 원으로 인상에 대한 내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읽어주시면 위기청소년 생활지원금 8월부터 월 65만 원으로 인상에 대한 내용을 이해하시게 될 겁

    dailyoutgo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