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부산 롯데월드 개장일, 입장권, 시설 정보 총정리

♩♪♬** 2022. 3. 27. 07:16
반응형

 

 

부산 롯데월드 개장일, 입장권, 시설 정보 총정리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고 나면 부산 롯데월드 개장일, 입장권, 시설 정보 총정리를 알아두시는 것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부산 롯데월드 개장일, 입장권, 시설 정보 총정리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 롯데월드 개장일, 입장권, 시설 정보 총정리
부산 롯데월드 개장일, 입장권, 시설 정보 총정리

부산 기장에 새로 오픈하는 부산 롯데월드! 제2 롯데월드라고 해서 서울에 사는 저도 꼭 한 번 가봐야지 하고 개장일을 기다리고 있는데 드디어 2022년 3월 31일(목)에 개장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부산 롯데월드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볼게요!

 

목차

    1. 부산 롯데월드 입장권 가격

    부산 롯데월드도 잠실 롯데월드와 마찬가지로 종일권과 오후권이 있습니다.

      성인 청소년 어린이/경로 베이비(36개월 미만)
    종일권 47,000원 39,000원 33,000원 12,000원
    오후권(오후 4시 입장) 33,000원 31,000원 29,000원 12,000원

    잠실 롯데월드 종일권 성인기준 가격이 59,000원인 것을 감안하면 부산 롯데월드가 조금 더 저렴한 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 부산 롯데월드 입장권 통신사 할인이나 신용카드 할인에 대한 부분은 안내되어 있지 않은데 추후 업데이트되면 수정하여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롯데월드 연령기준
    부산 롯데월드 연령기준

     

    놀이기구를 좋아하고 집에 아이가 있어 연간이용권을 끊을 계획이시라면 연간이용권은 골드와 그린으로 구분됩니다.

      골드 그린
    가격 연령구분 없이 28만원 어른 18만원, 어린이/시니어 14만원,
    베이비 9만원
    혜택 - 일반주차 무료 또는 발렛주차 50% 할인 중 선택
    (연6회)
    - 우선탑승권(일1회/연12회)
    베이비는 유모차 무료대여 연 6회 가능

    그 밖에도 줄을 서지 않고 인기 있는 어트랙션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매직패스 프리미엄도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직패스 프리미엄 가격표

     

    2. 부산 롯데월드 사전예약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3월 31일(목)부터 4월 10일(일)까지 100% 온라인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사전예약은 3월 23일(수)부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고 일 예매 가능인원 초과 시 예매는 불가능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사전예약제 시행 안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사전예약제 시행 안내

    사전예약 기간(3월 31일~4월 10일) 중 연간이용권 현장구매가 제한되고 사전 판매기간인 2022년 3월 7일~3월 13일에 구매한 연간이용권에 한해 현장 입장이 가능하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3. 부산 롯데월드 놀이기구(어트랙션)

    부산 롯데월드 어트랙션과 즐길거리는 총 24가지로 어린이들도 탈 수 있는 난도가 높지 않은 놀이기구들이 많은 편입니다. 스릴을 즐기는 분들이 탈 만한 것은 오거스후룸, 자이언트 스윙, 자이언트 스플래쉬, 자이언트 디거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어트랙션별 위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홈페이지 가이드맵에 잘 나와 있으니 미리 공부해가실 분들은 가이드맵을 다운 받아서 동선을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가이드맵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가이드맵

     

    4. 부산 롯데월드 주차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주차비를 보시면 놀이공원을 이용하더라도 전 이용객은 주차장을 유료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이용객이 몰리면 주차장이 붐빌 것을 대비해 이렇게 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오시리아 역에서 충분히 도보 이동이 가능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주차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주차비

    그래도 일 최대 주차비가 모바일 정산 기준으로 3,000원이기 때문에 그리 비싼 것은 아니네요. 발렛비용도 15,000원 정도로 이용할만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5. 기타 주의사항

    부산 롯데월드에 가실 때 도시락은 가져갈 수 있고 도시락을 이용한 식사는 피크닉 가든에서 할 수 있습니다. 흡연은 아이들이 함께 이용하는 공간인 만큼 흡연실을 이용하시면 되고 안내견을 제외한 반려동물 동반은 금지됩니다.

    제한사항
    소지 제한사항

    또한, 자전거, 킥보드, 인라인, 어린이 자동차, 전동휠, 돗자리, 주류, 드론, 리모컨으로 조종하는 장난감, 대형 삼각대, 접이식 의자 등은 반입이 불가능하니 들고 가시면 안 됩니다!

     

    저도 놀이공원 가는 것 참 좋아하는데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도 갈 겸 부산여행 한 번 가야겠습니다. 작년 여름, 부산으로 여름휴가 갔을 때 한창 부산 롯데월드 공사하고 있는 것 봤었는데 어느덧 개장일을 앞두고 있다고 하니 설렘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같이 보시면 유용한 게시물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해 휴가비 받는 방법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해 휴가비 받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면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해 휴가비 받는 방법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해 휴가

    dailyoutgoing.com

     

     

    오피넷 활용해 저렴한 주유소 찾는 방법

    오피넷 활용해 저렴한 주유소 찾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오피넷 활용해 저렴한 주유소 찾는 방법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피넷

    dailyoutgoing.com

     

    부산 롯데월드 개장일, 입장권, 시설 정보 총정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