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22년 무료운세 보는 곳 리스트 정리

♩♪♬** 2022. 2. 2. 07:00
반응형

2022년 무료운세 다들 보셨나요? 저는 2022년 1월이 되자마자 2022년 무료운세를 통해 올 한해의 운세를 확인했는데 이제 설도 지났으니 궁금하신 분들 한 번씩 확인해보시는 게 어떠실까요? 이런 운세를 보는게 사실 미신이긴 하지만 재미로 보는거니까요!

 

2022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보는 거 좋아하긴 하지만 맹목적으로 다 믿기 보다는 좋은 이야기는 믿고 조심해야 한다고 알려주는 것이 있으면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 2022년을 살아가는데 있어 참고 정도만 하기로 해요! 참고로 올해의 들삼재는 쥐띠, 용띠, 원숭이띠이고 날삼재는 소띠, 뱀띠, 닭띠라고 합니다. 오늘은 무료로 2022년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목차

     

    1. 2022년 농협 무료운세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가면 2022년 무료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에서 무료운세를 제공한다는게 신기하긴 한데 농협은행 뿐만 아니라 무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꽤 있습니다. 

    2022년 농협 무료운세

      농협은행 홈페이지에서 "라운지 → 라이프스토리의 운세"를 누르시면 됩니다. 

      농협은행 무료운세

      농협은행 운세보는 곳 바로가기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2022년 정통운세, 신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 종합운세, 오늘의 운세, 재물운, 궁합, 꿈해몽, 퓨전운세 등 다양한 종류의 운세를 보실 수 있어요. 이것만 하나씩 다 클릭해서 보다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갑니다. 재미로 한 번 운세 보고 싶으시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2.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농협은행처럼 신한생명에서도 무료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인인증이 회원가입할 필요 없이 비회원도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어서 누구나 편리하게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어요.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러 바로가기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혜택/서비스 → 운세/사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신한생명도 앞서 소개드렸던 농협은행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운세를 보실 수 있어요.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2022년 신토정비결, 2022년 부자운 등 기본적인 것들을 보실 수 있죠. 

      그밖에도 생활운세와 애정, 궁합도 보실 수 있는데 프리미엄 궁합이나 프리미엄 로또운세는 유료서비스일 것 같은 이름이지만 무료로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여러 곳의 2022년 무료운세를 이용해봤을 때 저는 신한생명이랑 농협은행 운세가 가장 잘 맞았던 것 같아서 두 군데를 소개드립니다. 사실 토정비결은 돈주고 유명한 사주집에 가서 봤을 때랑 거의 비슷해서 믿을만한 것 같아요. 임인년에는 작년보다 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며 재미로 보는 무료운세! 너무 운세에 기대서 맹신하고 의존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심심할 때 보면 시간도 잘 가고 친구들과 함께 보며 함께 이야기할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습니다]

       

      신포괄수가제란 무엇인지 쉽게 이해하기

      신포괄수가제에 대해 작년부터 이슈가 많이 되었고 신포괄수가제로 인해 국민청원도 올라오곤 했었죠. 신포괄수가제에 대해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오늘은 한창 이슈가 많이 됐었던 신포괄수가

      dailyoutgoing.com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29일부터 전국 확대 및 PCR 음성확인서 변경

      코로나 신속항원검사가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29일부터 단계적으로 전국으로 확대됩니다. 기존 광주, 전남, 평택, 안성 네 곳에서만 진행됐었는데 이제 전국에서 다 이렇게 한다고 하

      dailyoutgoing.com

       

       

      광안리 켄트호텔, 광안대교뷰와 조식이 완벽한 곳

      안녕하세요. 출장을 위해 다녀온 광안리 켄트호텔에서의 2박3일 스테이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광안리 켄트호텔은 광안대교뷰와 오션뷰가 한 눈에 보이고 위치가 바로

      dailyoutgoing.com